단풍물결 가득한 가을산행에 함께하세요.
조이뉴스24의 고객, 주주, 협력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이 4회 째를 맞았습니다.
작년 조이뉴스24에서 처음 등산행사를 준비할 때 코로나19의 여파가 이렇게 오래갈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오랜 거리두기를 겪고 전국민으로 확대되는 백신접종을 보며 이젠 위드코로나의 시대가 가까이 왔음을 느낍니다.
공공의 공간이 해체되면서 웰빙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는 부족하기만 합니다.
지난 세 번의 행사를 돌이켜보면 희망찾기 등산·트레킹교실은 여러분들의 애정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조이뉴스24는 올 가을에도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등산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북한산 영봉을 오르는 코스를 함께 걷습니다. 북한산의 산줄기를 따라 산등성이의 볼거리가 풍부하고 북한산 인수봉을 선명하게 볼 수 있어 전문가들 역시 자주 찾는 등산로입니다.
국내 최고의 산악전문가들이 참가자 여러분들의 안전한 산행을 도와줄 것입니다.
여성으로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히말라야 8000m 봉우리 14개를 등정한 오은선 대장이 등산과 트레킹 팁을 친절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한국 산악회와 고려대학교 산악회 소속 전문 가이드들도 단풍산행에 함께합니다.
행사 기간 내내 철저한 방역으로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위기에 따른 대응방안도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세시간 남짓 가을 정취 가득한 산길을 함께 걸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